동급생 시리즈

동급생이 4화, 동급생 클라이막스가 2화, 동급생2가 12화. 동급생2스페셜(졸업생)이 3화 있다.
동명의 엘프사의 게임을 바탕으로 만들어진듯.

그림체는 그저 그렇고 h씬의 수위도 낮다. 동급생2는 개그도 있으며 SP는 17세 등급인듯.
게임은 1탄만 해봤지만 기억이 가물가물했기에, 궁금증때문인지 재미가 없진 않았다.


동급생 내용
주인공은 학생인 '모로오카 와타루'. 진히로인은 부잣집딸 '사쿠라기 마이'(갈색장발)이며 외에 육상부 '타나카 미사'(갈색단발묶음)와 꽃집의 '스즈카 미호'(분홍단발2포니테일), 찻집의 '쿠로카와 사토미'(흰단발), 친구인 카즈야와 사귀고있는 '니시나 쿠루미'가 있다. 모두 주인공 동갑정도인듯 아는 사이다.

1화에선 미사가 자전거타다가 무릎을 다친걸 주인공이 부축해주지만 달릴수없게 되고 주인공이 위로해주며 양호실에서 있다. 미사는 다음엔 주인공집에 놀러간다고 한다.
마이를 서점에서 발견하고 데이트약속함.

2화는 사토미가 켄지에게 차여서 주인공이 위로해주며 숲에서 하게됨.

3화는 쿠루미가 카즈야가 호텔가는걸 거부해서 카즈야가 다른여자한테 붙는데(게임에서 나온 의상실여자. 엑스트라로 나옴) 이때문에 쿠루미가 주인공에게 치료해달라며 호텔감. 카즈야는 그녀에게 채이고 다시 쿠루미한테 오지만 쿠루미가 도망감.

4화는 짜여진 스케쥴대로 행동하는 마이가 이전 주인공이랑 데이트약속 펑크낸후 아무도 안만나는데 길에서 만나서 다시 주인공이 데이트하자고 한다. 마이는 변장하고 유원지에서 데이트하지만 보디가드들한테 잡혀간다.
마이집에선 켄지가 마이부모님에게 경호의뢰를 받았다며 도베르만 두마리와 함께 지키고있는데 비오는날 주인공이 간다. 개한테 물리고 쫓겨져도 문앞에서 마이를 부르자 마이가 뛰쳐나오고 호텔로 감.
다음날 등교하는 주인공앞에 미사를 뺀 3명이 기다리고있다. 사토미는 미사가 잘부탁한다고 말했다고 전해준다. 주인공은 위험한듯 하여 튀면서 끝.


동급생 클라이막스 내용
1과 연계되는듯. 1의 여자 4명이 와타루방에 같이 와서 깨운다. 학교에선 축제준비. 안경쓴 반장 '시마모토 쿄코'와 만나는데 와타루와 대화하는걸 보고 미사가 삐진듯 하지만 전에 얻은 열쇠로 주인공자는데 집에들어와서 한다. 와타루는 전에 미사가 했던 집에 놀러온다던 약속을 지켰다고 한다.

쿄코와 카즈야가 좋아하게 되는데 쿄코는 자기가 못생긴줄 알지만 와타루가 4명에게 부탁해서 외모를 고치고 카즈야와 데이트후 카즈야도 성공한다. 그리고 이번엔 사토미가 와타루집에 오지만 나머지 3명이 등장해서 앞지르기하다니 얄궂다고 하며 끝.


동급생2 내용
주인공은 '콘도 마코토'란 고교생. 아버지가 고교학자라 떠나서 '나루사와 미사코'집에 맡겨서 딸인 '나루사와 유이'(검은머리 끈2)와 같이 자랐다. 동급생이지만 유이는 주인공을 오빠라고 부른다.

1화에선 학생이자 아이돌 '마이지마 카렌'(금장발)이 화보촬영중 스탭들이 음흉한소릴 하는걸보고 주인공에 데리고 도망쳐서 학교보건실에서 함. 매니저는 '히라키'란 보라단발녀인데 이여자도 카렌을 이용하려는 분위기.

2화는 옆집에 사는 '미즈노 토모미'(안경갈색장발)가 자위장면을 '나가오카 요시키'(뚱보 사진오타쿠)한테 찍혀서(주인공 없는사이 미사코가 방에 들였었음) 강제로 데이트신청당하는데 주인공이 애니 '북두의 권'의 북두백열권을 연상케 하는 펀치를 요시키한테 먹인후 필름을 뺏는다. 토모미는 사진이 주인공방에서 찍힌거라 처음엔 가버리지만 유이가 말해줘서 다시오고 함.
1탄에 나왔던 미사랑 길거리에서 부딪혀 넘어짐. 미사는 1의 주인공한테 차여서 잊으려고 하는중.

주인공 라이벌인지 '사이온지 아리모토'란 잘난척하는 부잣집아들이 있는데 맨날 요시키랑 같이 개그장면 연출.

3화는 여행중 미사도 혼자 여행을 오는데 마코토와 시비가붙어 테니스시합을 하게되지만 마코토가 이겨서 같은방에서 하게됨. 마코토가 와타루를 닮았는데 미사는 마코토가 와타루를 닮은게 아니라 와타루가 마코토를 닮은거라고 한다.

4화는 '스기모토 사쿠라코'(황토스크류장발)라는 병때문에 제적한 여학생을 알고(얘가 던진 종이비행기가 주인공방 창문으로 들어옴) 나무타고 병실옆에 가서 만난후 매일 병문안가준다. 한번 밖에서 데이트하고 이후 사쿠라코가 기르던 새 '타보'가 죽고 병이 나았는지 병실에서 나온다. 타보가 죽었다는걸 사쿠라코가 죽은걸로 잘못안 마코토는 자전거타고 달려가서 어느 장소에서 종이비행기를 날리지만 다른 종이비행기가 같이 날아오고 거길 보니 사쿠라코가 있어서 달려가서 숲에서 한다.

5화는 도서관에서 관리하는 후배 '츠즈키 코즈에'(갈색단발)에게 데이트신청받는데 식당에서 이상한 술이 나와서 그거먹고 하는 분위기가 되나 약기운이 깨서 코즈에가 밀침. 그러나 코즈에가 다시 돌아와서 사실 좋았다고 하며 하게됨.

6,7화는 겨울날 가족이 스키여행인지를 가는데, 궁도하는 '시노하라 이즈미'(회색단발)가 결승때 마코토에게 응원오라고 하지만 주인공은 안오고 이즈미는 18위로 떨어져 버린다. 이후 이즈미는 종을 맞추는 연습을 하고 뒤늦게온 주인공은 유이가 준 스카프를 둘러주는데 이즈미는 처음엔 거부하지만 연습성공후 아직도 주인공이 보고있자 결국 하게된다.
유이가 그걸보고 숲을 달리다가 트럭에 치일 위기상황 아리모토가 구해주고(한동안 못깨어남) 암자에서 포옹한다. 근데 뒤늦게 유이를 떠올린 주인공이 스키타고 달려 왔다가 암자에서 이 둘을 발견하고 달려가면서 자신이 유이를 좋아한다는걸 깨달음.

8,9화는 미사코가 마코토의 아버지와 재혼을 결정함으로써(외국으로 감) 둘은 혼란스러워 한다(특히 마코토). 유이는 미사코를 따라 외국으로 가기로 하지만 마코토는 가지 않기로 한다. 유이의 출발날과 이즈미의 시합날이 겹치는데 시합때 마코토가 유이가 싸준 도시락을 들고가서 이즈미의 우승을 축하하며 도시락을 열자 유이의 우승축하 메세지가 들어있었다. 요시키가 비행기일을 알려주고 사이온지의 차로 마코토&요시키&이즈미는 공항으로 달려간다.
다리가 올라가지만 차를 내팽개치고 다리끝에 선 마코토는 사이온지의 비서가 갖고온 헬기에 타고 유이의 비행기를 쫓아가는데 비행기는 안전을 위해 공항으로 돌아가기로 한다. 헬기는 공중에 I LOVE YOU란 글자를 쓰고 유이는 헬기와 그걸 본다.

공항에 내린 유이와 마코토가 포옹과 키스하고 박수를 받는다. H장면으로 끝이지만 주인공의 모습을 아예 없애버리는 새로운 시도를 했다. 애니보면서 오타쿠처럼 자신을 투영하라는 소리인지 모르겠지만 영 아니다.

10화부턴 과거이야기인데, 마코토가 미사코집에 맡겨지는거랑 유이가 마코토반에 전학을 와버리는 내용. 10화에는 '카토 미노리'(분홍장발)가 나오는데 평소엔 안경쓰고 머리를 양쪽으로 묶어서 그 외모때문에 사이온지에게 사귀는걸 거절당했다. 미노리는 빚때문에 교칙을 깨고 아르바이트중인데 알바할땐 머리를 풀고 안경을 벗어 미녀가 된다. 이걸 모르는 주인공은 학교에서 화단손질중인 미노리랑 만나서 도와주게되는데 미노리는 처음엔 남자는 외모만 본다며 싫어하지만 주인공은 그게 아니라며 일요일 데이트신청을 한다.
주인공은 편의점에서의 미노리도 만나는데, 미노리가 일요일 데이트신청을 하나 주인공은 약속이 있다며 거절. 일요일 미노리와 만난 주인공. 미노리는 진짜모습을 보여주는데 주인공은 자길 시험했다며 가려고 하지만 미노리가 사과하고 결국 해변에서 하게된후 미노리는 진짜모습으로 등교하게되며 사이온지는 그때 찬걸 후회한다.

11화는 온천에 갔다가 절벽에 떨어질뻔한 '나가시마 쿠미코'(갈색단발2묶음)를 구해준후 대접받고 돌아오는데 쿠미코가 주인공만나러 집까지 찾아왔다. 여행버스에서 안내역인 '노노무라 미사토'(파란단발)과 부딪히기도 하나 애니에선 H씬은 없다.
저녁에 쿠미코는 별을 본다며 외출하고 유이가 따라갔다가 불량배들한테 당하려는 순간 주인공이 백열권을 먹여 깡패들을 눕혀버린다.

12화는 사쿠라코와 주인공이 다시 만나는데 유이가 목격. 그러나 주인공은 어느 장소에 가서 땅을 파서 어머니의 유품을 꺼낸다(반지).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주랬다고 하며 따라온 유이를 보고 유이가 가장 소중하다며 유이에게 끼워주자 유이는 눈물.
이후 미사코+마코토아버지, 마코토+유이의 두커플의 결혼장면(유이가 하고싶다던 그 곳임. 친구들과 그동안 만난 여자들도 구경옴)으로 끝이다.


동급생2 SP 내용
어째서인지 본편의 '콘도 마코토'의 이름이 류노스케로 바뀌어 나온다. 하지만 주인공은 '산시로'라는 선배다. 시간적 배경은 본편 초반정도인듯.
빨간긴머리의 '요코'라는 유이친구로 보이는 인물도 나오고 주로 여자들끼리 모여서 온천에 놀러가거나 하는내용이 나온다. 본편에 나왔던 여자들이 거의 나온다.
첫장면은 빡빡한 스케쥴 놔두고 카렌이 유이한테 와서 같이 잔다.

'사카키바라 미유키'(노란단발)는 카렌에게 피아노를 가르치고있는 졸업생인데 길거리에서 산시로와 만나고 이후 이전 사귀던 남자가 집적대는걸 산시로가 도망가게 해준후 마음에 걸려함.
산시로는 싸움에 약해서 그때 상대에게 맞고 유이집에 가는데 여자들이랑 아는 사이인듯.

고양이복장의 의문의 분홍머리소녀가 나와서 산시로에게 티켓을 주는등 도와준다.
유이,토모미,카렌,미유키가 온천에 가기도 하는데 산시로도 온다. 토모미는 짝사랑이라 고민중이라고 하지만 산시로는 사람은 누구나 괴로움을 안고있다며 마주하는게 중요하다고 하자 토모미는 힘이 되었다고 한다.

미유키에게 집적대는남자가 또 나타나는데 산시로는 무릎꿇고 좋아하기에 건드리지 말아달라고 한다. 미유키가 왜그랬냐고 하자 산시로는 싸움이 약하기에 이것밖에 생각이 안났다고 한다. 미유키는 다정함이란 상대가 자길 좋아해주길 바래서 하는 행위이고 상대를 속이는것인지 의문을 던지는데 산시로는 답을 찾겠다고 한다.

여자들은 이 둘을 이어주려고 한다. 온천에 가는데 산시로가 여탕카운터쪽에 있게된다. 일행이 나올때 미유키랑 마주하는데 미유키는 산시로에게 자신도 있는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고 하고 산시로는 전의 의문에 대해 모르겠다고 하나 미유키는 산시로는 다정해질수 있다고 한다. 카렌&유이&미노리가 미소짓는다.
중간에 유이가 류노스케랑 숲에서 키스장면이 있는데 이것때문인지 마지막에 유이가 소원이 이루어졌다며 머리끈을 푼다(카렌과 같이있음). 카렌도 짝사랑상대(류노스케)에게 좋아하는사람이 있는걸 알아버렸지만 포기안한다고 한다.